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비 베이직] 합정 베이글이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포비 베이직' 소개

by 펭귄고홈 2020. 9. 25.

[포비 베이직] 합정 베이글이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포비 베이직' 소개

 

안녕하세요 펭귄고홈 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에 베이글이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 포비 베이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올해 여름에 방문했었는데 기억 속에 보관해두었다가 생각이 났습니다 ㅎㅎ

 

포비 베이직은 외관부터 통유리로 시원하게 디자인되어있고 건물 전체가 카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합정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좋고요!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이 빵을 만들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오픈 주방형에 통유리라 여기서 사 먹는 빵에 더 신뢰가 가고 맛도 더 있어 보입니다 ㅎㅎ

 

 

건물 전체가 카페이다 보니까 밖에 정원도 형성되어 있고 휴식을 즐기기에는 좋은 공간 같습니다~

 

건물층고도 높고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화이트/베이직/나무톤으로 되어있어

 

보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그럼 이제 커피를 주문하러 가볼까요??

 

참고로 커피와 베이글을 주문하는 공간은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베이글을 따로 주문하신 다음에 맘에 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

 

카페는 여러 층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시는 곳에 앉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베이글과 크림치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날 날이 너무 덥고 습해서 시키자마자 아메리카노를 한잔 건의 다 마신 거 같아요..ㅎㅎ

 

베이글의 짝은 역시 크림치즈겠죠??

 

평소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따로 만든 크림치와 함께 먹으니 

베이글의 맛을 더욱 끌어 올려주는 거 같았습니다 ㅎㅎ

 

베이글(2500원~2800원/개)은 종류가

플레인, 볼케이노, 허니 밀크, 홀, 갈릭 등으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크림치즈(2,000원/개)도 종류가 플레인, 크랜베리, 파인애플, 무화과 등등 다양하게 있으니까

취향 것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총평◈

 

위치 : 합정역에서 5분정도 소요/ 별도 주차공간 없음

맛 : 여러종류의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맛볼수 있어 좋음

가격 : 베이글/크림치즈/커피 모두 저렴

식당환경/서비스 : 건물전체가 카페라 층고가 넓고 시원한 느낌이라 좋음

평점 :★★★★☆(4.0/5.0)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 ♥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댓글 하나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