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연남살롱] 연남동 빙수가 엄청 맛있는 카페 연남살롱 소개

by 펭귄고홈 2020. 9. 22.

[연남살롱] 연남동 빙수가 엄청 맛있는 카페 연남살롱 소개

 

안녕하세요 펭귄고홈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연남살롱을 소개해드려 합니다!

 

 

 

 

연남살롱 내부는 테이블 6개 정도로 아담하게 구성돼있어요~~

 

인테리어는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와 다르게 앤틱 한 느낌으로 고풍스럽게 잘 꾸며져 있어요 :)

 

 

 

 

메뉴는 커피, 차, 빙수, 토스트, 떡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고요~~

 

자세한 메뉴는 아래 메뉴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연남살롱에서 유명하다는 말차 팥빙수와 떡구이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먼저 말차 팥빙수(9,500원)입니다~~ 주문 시 떡과 같이 나오고요

 

생긴 게 베스킨라빈스 콘 모양 같지 않나요??

 

녹차맛이 풍부하게 나고 부드러운 맛이었는데 저날 더웠던 날씨여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떡구이(8,500원) 인데요!

 

처음에 메뉴가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구성도 고급스럽게 나오고

 

구운 떡을 참기름과 메이플 시럽에 찍어서 김에 싸 먹는 맛이 별미였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는 누구나 아는 그 맛이었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고풍스러운 느낌의 평소와 다른 디저트를 빙수와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연남살롱>

 

 

 

◈총평◈

 

위치 : 홍대입구역에서 10분 정도 소요/ 별도 주차공간 없음

맛 : 말차 빙수와 떡구이는 다른 카페에서 맛보지 못한 별미

가격 : 커피 가격은 저렴, 디저트 가격은 다소 비싸게 느껴짐

식당환경/서비스 : 앤틱 스타일의 분위기로 고풍스러운 느낌

평점 :★★★★☆(3.5/5.0)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 ♥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댓글 하나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