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숲속 힐링 연미산 자연 미술공원 소개

by 펭귄고홈 2020. 9. 27.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숲 속 힐링 연미산 자연 미술공원 소개

 

안녕하세요 펭귄고홈 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 주말에 방문했던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 주 주말에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던 거 다들 아시죠??

 

장기적인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람이 밀집한 곳은 피해야 되고

 

또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셨을 텐데요 ㅠㅠ

 

사람이 많지 않은 한적한 숲 속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마스크는 꼭꼭 쓰셔야 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충남 공주에 위치한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세종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차로 40-50분 정도 가까운 거리로 금방 도착했어요ㅎㅎ

 

서울에서 출발해도 1시간 30분~2시간 정도 거리이니 주말 나들이 가기에 괜찮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다 도착했을 때 숙소 풍경입니다. 숲길이 너무 이쁘죠??

 

도착하고 나면 도로 양옆에 차들이 줄지어져서 주차되어있습니다.

 

차들이 엄청 많아 보였는데 공원 내부에 들어가면 또 막상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ㅎ

 

주차는 줄지어진 차량들 옆에 살포시 주차를 해놓고 이제 공원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를 지나서 매표소에서 표를 먼저 구매하셔야 합니다 ㅎㅎ

 

가격은 성인 5,000원, 어린이 3,000원이고요

 

운영시간은 매일 10:00~18:00

 

월요일 휴관입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전시 탬플릿을 받고 안으로 들어가면 너무나도 아름다운 숲길 산책로가 펼쳐집니다!!

 

기본적으로 숲길을 따라 각종 전시물이 전시되어있어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시물들이 '곰'을 형상화한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숲길을 따라 여러 전시물들을 구경하다 보면 

 

공원에서 유명한 엄~~ 청 커다란 곰 조형물이 나옵니다!

 

뒤에서 봤을 때는 다람쥐인가?? 했는데 곰이더라고요!! ㅎㅎ

 

곰 조형물에 직접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어서 아이들이 들어가서 놀더라고요! ㅎㅎ

 

 

계속 숲길을 따라 구경을 하다 보면 두 번째로 유명한 조형물인 '잎 셸터'라는 나뭇잎 모양의 조형물이 나옵니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줄 서 있는 모습 보이시죠??

 

요즘 인스타에서 엄청 핫한 인증숏 장소더라고요!!

 

저희도 열심히 기다려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숲길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2시간 정도 구경을 했는데요!

 

일상에서 벗어나 숲 속에서 작품들을 보니까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여요 ㅎㅎ

 

특히 이곳은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나들이 나온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아 보였는데요!

아이들이 조형물들을 엄청 좋아하기도 하고 숲 속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에도 매우 좋아 보였습니다!

 

물론 커플/친구들과도 최고의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 ♥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댓글 하나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