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쥬벤쿠바] 샤로수길 맛집 쥬벤쿠바(JUVEN CUBA) 소개

by 펭귄고홈 2020. 9. 20.

[쥬벤쿠바] 샤로수길 맛집 쥬벤쿠바(JUVEN CUBA) 소개

 

안녕하세요 펭귄고홈 입니다.

 

오늘은 샤로수길 맛집인 쥬벤쿠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쥬벤쿠바는 서울대 입구역 근처 샤로수길에 위치한 쿠바풍의 식당입니다.

 

오시는 길은 서울대 입구역 과 낙성대역 중간에 위치해 있고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제공되지 않고 근처 골목이나 공용주차장 이용 필요해 보입니다.

 

평일 오후 6시 30분 정도에 방문했을 때 앞에 3-4팀/30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아마 예약하고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식당 외관은 파스텔 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 쥬벤쿠바라는 가게 이름의 맞게 쿠바풍의 느낌을 풍기고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그리 크지 않고 테이블 6-7개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식당 테이블 말고 높은 의자에 높은 테이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샌드위치, 바비큐 플래터, 파스타, 잠발라야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점심에는 샌드위치 메뉴가 주로 팔리고 저녁에는 플래터와 파스타 메뉴가 주로 팔린다고 하네요!

 

이번 방문했을 때 시켰던 메뉴는 쿠바노 잠발라야와 찹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쿠바노 잠발라야는 기본 토마토 베이스 소스에 약간의 향신료 맛이 추가되었습니다. 향신료의 향이 자극적이진 않았고 이런 향이 쿠바 음식의 향이구나 라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큼지막한 새우도 들어가 있고 전반적인 맛의 밸런스가 괜찮았습니다.

 

찹스테이크는 기본적인 스테이크 소스 기반에 버섯과 피망 양파가 들어간 전형적인 찹스테이크 맛이었습니다. 고기는 질기지 않았고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낸 덕에 기분 좋은 불맛이 은은하게 풍겼습니다.

찹스테이크 맛과 구성 자체는 다소 평범했지만 주변에 치즈 크러스트처럼 둘러진 매쉬포테이토가 이 요리의 가장 맛있었던 부분이었습니다. 으깬 감자에 크림과 옥수수를 넣어 부드럽게 만들어낸 맛이 다소 평범할 수 있는 찹스테이크 맛을 끌어올려줬습니다.

 

 

◈총평◈

 

위치 : 서울대입구역에서 10분 정도 소요/ 별도 주차공간 없음

맛 : 쿠바노 잠발라야는 색다른 느낌으로 맛있었음/ 찹스테이크는 평범했으나 매쉬포테이토가 일품이었음

가격 : 주문한 메뉴로 봤을 때 가격은 적당

식당환경/서비스 : 식당 디자인이 쿠바풍으로 매우 잘 인테리어 돼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했음

평점 :★★★★☆(4.0/5.0)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 ♥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댓글 하나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